카테고리 없음

경기광주운전연수 안전하게 니드드라이에서!

니드14 2024. 8. 16. 02:02


어른이 되면 가장 먼저
저는 면허를 취득하고 싶었어요.
뭔가 운전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렇게 멋있더라고요.

그래서 수능 보고 바로 면허를
취득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운전을 할 수 있는 기회들이
별로 없었던 거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원치
않았지만 장롱면허가 되어
버렸고 결국 이번에 다시 차를
구매하기 전에 부족한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 전문적인
경기광주운전연수를 배우게 되었어요.

저처럼 주행 실력이 많이
부족하신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시는 것 같은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으실 것 같아요.


저도 원래는 가족들이랑 연습을
해야 하나 고민을 했어요.
가족들이랑 수업을 배우면
비용이 따로 더 들어가는 건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아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생각해 보니까 가족들이랑
수업을 배우는 것보다는
전문가와 함께 배우는 것이
저에게 더 이득이 될 것 같았죠.

왜냐면 저는 굉장히 오랜 시간
장롱면허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에 알고 있는 내용도 많이
없었고 무서움이 많았기에
제대로 배우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경기광주운전연수
를 알려주는 업체들이 많아서
당황하기도 했어요.
여기도 좋아 보이는 것 같고
저기도 좋아 보이는 것 같은데
어떤 곳을 선택해야지 좋을까
싶어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방문으로 편하게 제가
원하는 곳에서 수업을 배우고
실력을 쌓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겁도 많고 답이 없는
사람들이라도 제대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아무 걱정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수업을 배울 때
도움을 받았던 곳은 니드드라이브
라는 곳인데요.
방문으로 수업을 들어볼 수 있고
강사님의 경력이 대부분 10년 이상
되셨기 때문에 알고 있으신 내용이
정말 많은 곳 이었어요.

수업 내용이나 여러 가지 들을
비교해 봐도 확실히 이곳이
좋았던 이유는 아무래도 강사님께서
오랜 시간 동안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셨기 때문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일대일 맞춤으로 교육을 제대로 배워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아무 걱정
할 필요가 없었는데 너무
재밌게 잘 배운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교육은 평일/ 주말/ 속성
반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맞춰 수업을 제대로
배워 볼 수 있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재밌게
수업을 배워 볼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라고 생각했는지 몰라요.

여자 강사님이랑 함께 수업을
배우게 되었는데 여기는 남자
강사님도 계시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맞춰서 수업을 제대로 배워
볼 수 있어서 그것도 저는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강사님 대부분이 10년 이상
수업을 진행하셨기 때문에
알고 있으신 내용이 많으신 건
당연했죠.


수업은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나
혹은 꼭 알아야 하는 부분과
그리고 부족해하는 부분들을
기준으로 수업을 배우게 되는데
확실히 오랜 시간 동안 핸들에
손을 놓고 있었기 때문에
알고 있는 내용이 별로 없어서
많이 무서웠어요.

강사님께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보조브레이크를 계속
밟아 주시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말씀을 해 주셨는데도 그래도
여전히 무서운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긴장하면 오히려 더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긴장하지 않고
주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최대한 긴장하지 않고 천천히
주행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어요.

강사님께서 제 앉은자리에
맞춰서 사이드미러 각도 조절
하는 방법도 설명을 해 주시고
뭐가 문제가 되는지도 알려주시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재밌게
수업을 배워 볼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전문강사님이랑 함께
수업을 배우고 나니까 왜검을
먹을 수밖에 없는지 이런 내용들을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어렵고
경기광주운전연수 강사님이 옆에
없었더라면 저는 주차되어있는
자차를 뺄 수도 없었겠죠.
그 정도로 차체의 폭도 잘 몰랐고
계속 버벅 거리고 있었는데
강사님께서 큰 걱정 할 필요 없이
차분하게 시야를 멀리 보고
천천히 주행하면 된다고
말씀을 해 주셨죠.

굉장히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고
주행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실수하는 부분도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강사님께서
지금 잘하고 있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수를 엄청 했는데
단 한 번도 크게 화를 내시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정확한
피드백을 진행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처음 경기광주운전연수를 배우기
전에는 시야조차도 좁아서
앞에 있는 신호등 보는 것조차
어려워했는데 점점 강사님과
수업을 배우고 나니까
오히려 감을 더 잡을 수 있었고
제대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사님께서 계속 잘하고 있다고
칭찬을 해 주셔서 그런지 몰라도
오히려 더 잘 배우고 싶은 마음이
아주 굴뚝같더라고요. ㅎㅎ

강사님과 시내주행도 해보고
이면도로 주행도 해보고
여러 가지 곳들을 주행해 보며
감을 잡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행할 때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초보들이 어떤 부분들을
많이 어려워하는지 이런 것들을
하나하나 정확하게 설명을 해
주시면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말씀을 해주시는데 굉장히 재밌게
잘 배운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마지막 날에는 주차하는 것
까지 제대로 배웠는데
주차도 공식대로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이번에 수업을 배우면서
느낀 점은 정말 조심히 주행을
해야겠다는 점 이었는데요.

경기광주운전연수 강사님께서
안전하게 주행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앞으로 더 조심히 주행하고
다니려고요. 만족 대 만족합니다.

니드 드라이브
고객센터: 1533-6765